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필독! 대여 및 구매 전 확인사항~

찾아오시는 곳      위치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마루들길 269(양벌리 353-3번지) 1층상가 103호

                   대표번호 :Tel) 031-8028-0525  /  031-699-8564

                                Fax) 0504-848-0543                  

                   담당자 HP : 010-5052-4703

거래방법

- 카레고리를 보신 후 대여 또는 구매할 물품을 확인 후 결정되시면 담당자에게 연락합니다.

  사무실 주소 및 사무실(내선)과 담당자 핸드폰 번호는 이 게시글 아래쪽 부분과

  메인화면 왼쪽부분에 있습니다.

- 다음은 대여자분께서 물품이 결정되시면 담당자와 통화 시 담당자가 안내하는 내용입니다.

왼쪽 카테고리에서 공지사항란을 클릭물품대여계약서 다운로드란 클릭 ▶ 

   클릭 후 하단 쪽에 렌탈(대여) 시 물품대여계약서(구매시 물품구매계약서) 첨부파일 열기 또는 저장

   작성 후 본사 FAX 또는 E-MAIL 발송 

   (지출증빙 자료 필요 시 사업자사본(고유번호증사본) 함께 전송)

   ▶예약완료 ▶ 본사에서 예약 확인 전화 및 문자 전송 ▶ 입금계좌(또는 카드결제) 공지

   ▶ 입금확인 후 물품 발송

    

- 업무로 인하여 부재 중 일 경우가 있습니다. 부재 시 1시간 이내 연락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재 시 꼭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셔야 연락이 가능합니다.  

 

 

입금 및 결제 (카드결제 가능)

- 입금 및 결제는 대여자분께서 본사에 계약서 발송 확인 후 입금계좌 공지 발송 전 결제처리 완료 후 물품 발송됩니다. 

- 입금 계좌는 담당자와 통화 후 대여자분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팩스 메일 또는 문자로 공지 합니다.

동봉되는 서류는 기본적으로 물품대여계약서(대여자보관용), 견적서, 거래명세서 입니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 사본, 세금계산서, 사업자지출증빙용(또는 소득공제용) 현금 영수증 등은 요청분에 한합니다.

   필요하신 서류가 있으시면 거래 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세금 계산서 발행 시 부가세 별도

- 카드 결제(현장결제 가능, 원격결제 가능) 가능합니다.(카드결제 시 부가세 별도)

 

 

 배송 관련 [퀵 및 택배 이용 포함내용] 

-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행사전일까지 택배를 이용하여 고객님께서 지정한 장소로 보냅니다.

-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택배비 별도)

- 택배사에서의 지연으로 물품을 배송 받지 못하였을 경우 본사와는 무관합니다.

  택배는 도 서 산간 지방을 제외하고 하루만에 도착합니다. 늦어도 이틀 안에 도착합니다.

  간혹 외진 지역은 일주일에 두 번 만 배송(예시: 일주일 중 월, 목... 일주일 중 화, 금 등의 식으로 배송)

  된다고 하는 지역도 있습니다.

  택배 지연 지역 등의 관련 사항은 대여자분께서 확인할 내용이오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 및 분쟁은 본사와는

  무관합니다. [환불 불가 외 그 어떠한 내용도 본사와 무관]  

 

택배비를 절약하시려면 본사로 내방하셔서 직접 수령 및 반납 하시면 됩니다.

본사는 렌탈업무와 교육파견업무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파견업무로 인하여 사무실에 자리를 비우는 경우가 다분합니다.

내방하실 때는 꼭 전화로 시간을 협의 후 내방하셔야 합니다.

- 부피와 무게가 큰 품목 또는 파손될 위험이 있는 제품은 택배거래 불가입니다.

이 경우 퀵 서비스 이용 또는 대여자분께서 직접 내방하셔서 수령 및 반납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 바랍니다.

 

 

 

대여(렌탈) 기간

- 대여기간은 1박 2일(전기사용제품 및 고가제품) 또는 2박 3일 입니다. 
  고객님께 행사전일까지 상품이 도착되며, 행사가 끝난 직후 또는 다음 날에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 반납 시 행사 다음날이 일요일이면 돌아오는 월요일 반송 공휴일이면 공휴일 지나는 평일에 보내 주시면 됩니다.

1박 2일 또는 2박3일 제시된 대여기간은 배송기간 포함일이며 제시된 가격은 기본가 입니다.

   간혹 1박 2일 또는 2박3일로 된 품목을 제시된 기간보다 적게 사용한다며 하루만 사용하는데 가격조정을

   여쭤보시는 분이 계신데 제시된 기간은 배송기간 포함일로서 

   2박3일의 대여기간은 배송1~2일, 사용1일, 반송1~2일로  제시된 기간보다

   적게 사용하시는 게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하루를 사용하시던 1시간 또는 단 10분만 사용하려고 대여하시더라도

   대여금액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EX) 2박3일 = 배송 1~2일 / 사용 1일 / 반송 1~2일)

- 1일 연장 시마다 30% 추가 됩니다. 
    그러므로 사전에 합의 없이 대여 기간을 경과하셔도 1일 30%의 가산금을 부가합니다.

- 대여자의 취소사유의 경우  택배 발송 전 100%환불 / 택배 발송 후 환급처리 불가 합니다. 

  

 

   대여 시 최소 1주일 전 연락주셔야 원활한 서비스가 이루어 집니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양벌리 80-1번지 오포물류센터 69호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양벌리 353-3 1층 상가 103호

                   모든 물품은 창고에서 준비됩니다.

대표번호 : Tel) 031-8028-0525 / 031-699-8564

Fax) 0504-848-0543

담당자 HP : 010-5052-4703

 

대여 및 구매 시 여유있게 연락주시면 원활한 서비스가 이루어 집니다.

 

대여예정일 1개월 이상 기간을 두고  대여 예약시 물품가액의 20% 예약금 받습니다

예약금 없이 약속을 잡았을 경우 대여자의 변심으로 인한 본사의 손실 대처를  위한 최선책 입니다.

 

 

렌탈가격 및 판매가외 대여기간 등 빠짐없이 기재했으니 꼭!~~~~확인 후 문의바랍니다.

 

위 사항 외 모든 내용은 렌탈 확정 또는 구매 확정 시 계약서의 내용에 근거합니다.